거대한 마법의 숲 문이 열린다!
오랜 전쟁의 끝, 서로의 문을 닫아 버린 마법의 숲과 인간 세상.
숲의 정령이자 대자연의 새로운 수호자, 마브카는 어느 날 순수한 마음을 지닌 인간 청년 루카스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악당 킬리나는 사랑에 빠진 마브카의 마음을 이용해 숲을 파괴하고 숲의 심장을 차지하려는 음모를 꾸미는데…
리틀 주머니쥐 마법의 야생 모험이 시작된다!
일년 내내 따뜻하고 평화로운 생츄어리 마을에는 숲의 큰 자랑거리인 소원을 이뤄주는 마법의 소원 나무가 있다. 하지만 말썽쟁이 꼬마 주머니쥐, 케리는 마을에 야생의 겨울 왕국을 가져다 달라는 소원을 빌어 마을이 그만 꽁꽁 얼음 왕국으로 변해버린다. 죽어가는 소원 나무를 되살리고 마을을 구하기 위해 케리는 코딱지 진흙 늪과 안개 낀 수렁, 어둠의 협곡이 있는 야생의 정글 속으로 마법의 모험을 떠난다.
쫑긋한 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갑자기 닭발...?!
토끼인 듯 닭인 듯 반반 매력 뉴 히어로 '치킨래빗'이 온다!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협회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앞에서 놓쳤던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 '치킨래빗'은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 빌런들의 끝없는 방해로 닥친 위기의 순간, '치킨래빗'에게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이 깨어나게 되는데...
과연 '치킨래빗'은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